"서울서 제주 감성 느낀다" 고객체험 프로그램 운영도
"서울서 제주 만나세요"…플래그십 매장 ‘카페 삼다코지’
총 405.4m² 규모로 조성된 카페 삼다코지에서는 삼다수와 제주 우유를 활용한 커피와 음료, 제주 작물로 만든 다양한 차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온·오프라인 상생 페스티벌 ‘글로우’ 팝업
앞서 제주삼다수는 지난 9월 제주에서 소비자들에게 자원순환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상생'을 주제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기도 했다.제주개발공사는 9월27일부터 2주간 제주시 애월읍 소재의 로컬 브랜드 매장 ‘소길별하’에서 '제주삼다수 ‘글로우’ 팝업 : 온·오프라인 상생 페스티벌'을 열었다.
제주삼다수 관계자는 "팝업 매장에는 열흘간 2800여 명이 방문해 제로 웨이스트 일상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자평했다.
‘미래 고객’ 어린이 대상 친환경 행사
올해 3월에는 ‘세계 물의 날’을 맞아 키자니아 서울과 부산을 방문한 어린이에게 리사이클 페트(CR-PET)로 만든 친환경 삼다수를 증정했다. 이와 함께 물절약 방법을 배우는 ‘ECO 캠페인’을 진행해 친환경 플라스틱에 대한 이해를 돕기도 했다.
김정학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제주삼다수가 추구하는 ‘좋은 물’에 대한 가치, 자원순환과 친환경의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하기 위해 체험 마케팅을 확대하고 있다”고 말했다.